고전압 환경에서의 온도 측정 솔루션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개발할 때 배터리부터 충전 커넥터, 전자 장치, 전기 모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 요소들에 대한 온도 측정 작업이 수행됩니다. 많은 측정 지점이 높은 전위의 환경에 있으며 EMC 및 ESD 환경에서 견고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imc는 전통적인 방식의 고전압 온도 측정 모듈과 혁신적인 기술의 광섬유 측정 모듈을 모두 제공합니다.
1000V 환경의 PT100 / PT1000 센서
imc CANSASfit-HISO-UT-6-3L
- 6 채널 전압, PT100/PT1000 센서, 저항, 가속도
- Multi channel plugs
- 최대 1000V 공통모드 전압
고전압 환경에서 전압 측정
고전압 회로에서 저전압 신호 또는 전압 측정 여부 - 고전압 환경에서 측정하려면 고절연 측정 기술과 적절한 안전 조치가 필요합니다. 충전 플러그, 전력 반도체 등과 같이 직접 전류가 흐르지 않는 구성 요소를 측정하는 경우에도 사고 발생 시 측정 장비와 작업자의 완전한 안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HV 측정 모듈과 kV 범위의 고전압 절연을 통해 imc는 HV 구성요소에 대한 안전한 측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듈은 장치 안전 표준 EN 61010을 준수하며 최대 1000V CAT II의 절연 기능을 제공합니다.
Current measurement
전력 측정, 전력 소모 측정 및 충전 프로세스 검증 :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테스트 할 때 매우 정확한 전류 측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imc CRONOSflex를 사용하면 복합적인 계측 솔루션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구성을 통해 다양한 센서와 채널 수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류 클램프, 트랜스듀서 및 션트 저항 측정을 위한 절연 측정 모듈은 정밀한 측정 결과를 보장합니다.
또한 "CRFX/SEN-SUPPLY-4" 전원 공급 모듈을 통해 측정 시스템에서 플럭스게이트 전류 클램프 및 트랜스듀서에 전원을 직접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휴대용 계측에서 측정 설정을 단순화합니다. 그리고 imc는 고전압 전기차 테스트를 위한 높은 정확도의 전류 측정 센서를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 테스트벤치
전기 모터는 최신의 자동차 분야에 어디에나 있습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 장치 외에도 전기 모터는 차량 안전 시스템, 운전자 보조 및 차량 편의 기능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고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개발 및 양산 단계에서 종합적인 모터 진단이 필요합니다.
imc는 이미 모든 전동 드라이브 트레인(모터, 컨버터 및 배터리)에 해당하는 계측 및 환경 조건에서의 테스트벤치를 구현했습니다. imc MSR 기술로 여러 100kW 구동 전력과 다양한 테스트 벤치 구성 요소를 안전하고 정확하게 제어하고 측정합니다.
imc는 개발, 구성 요소, 서비스 수명 및 최종 라인 테스트 벤치를 통해 30년 이상 모터 개발자 및 제조업체를 지원해 왔습니다.
imc의 전기 모터 테스트에 더 알아보기
On-board network conformity을 위한 전기 자동차 부품 테스트
일반적으로 자동차, 특히 전기 자동차 및 하이브리드 차량은 수 킬로미터 길이의 에너지 공급 및 통신 라인을 가지고 있는 제어 장치, 센서 및 액추에이터의 복잡한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의 안전한 작동을 위해서는 차량의 수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이벤트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모든 전자 부품은 복합적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측정 및 테스트 기술 전문가인 imc는 국제 표준 및 제조 업체 별 테스트 규정을 따르는 차량 구성 요소를 평가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12V 및 48V 온보드 네트워크의 LV 124 또는 LV 148, 고전압 온보드 네트워크의 LV 123 및 기타 수많은 중요 표준들은 imc가 안전하고 완벽하게 제공하는 테스트 환경 및 테스트 벤치 표준입니다.
넓은 범위의 전류 측정
최신의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는 표적 방식으로 차량의 에너지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복잡한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 구동 시스템 외에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액추에이터 및 제어 장치는 차량이 정지한 상태에서도 공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차량을 개발할 때 온보드 네트워크에서 포괄적인 에너지 균형 상태를 유지하며 주행 거리를 최적화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매우 넓은 측정 범위에 대한 유휴 및 작동 전류를 측정 및 분석하고 소모된 에너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imc CANSAS-IHR 측정 모듈은 50nA ~ 50A의 전류 구간을 정밀하고 연속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CAN 기반의 광범위한 전류 센서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연속 계측에서 자동차 부품, 제어 장치 및 하위 시스템의 유휴("절전 모드, 암전류")와 동작 상태 간의 전환에서 전류를 계측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높은 범위의 역학(HR = 고분해능)을 담당하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치수의 측정 션트가 전류 레벨에 따라 자동 범위 지정 프로세스에서 동적으로 전환됩니다.
미래의 전기차는 어떤 소리가 날까요?
연소 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구동계 및 보조 장치는 수십 년 동안 NVH(Noise, Vibration, Harshness)에 대해 최적화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전동화가 주요 과제입니다. 연소 엔진 소음의 감소로 인해 차량 개발자는 지금까지 처리할 필요가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소음을 마주합니다. 주변 소음이나 안락함을 방해하는 진동을 제거하는 것이 주요 활동 분야이며 또한 계속해서 음향 개발도 지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기 모터 방식으로의 전환에 대한 자기 변형 매핑의 영향 및 전력 전자 장치의 코일 또는 커패시터와 같은 전자 부품의 진동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향 관련 현상에 대한 연구는 음향 개발의 주제입니다.
전기 자동차용 고성능 휠 측정 센서
전기 모터 드라이브의 극한의 가속 성능으로 인해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능력은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운전 동작의 역동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에 커지는 부하는 무조건 개발 프로세스 단계에서 평가되어야 하며, 이는 지금까지 사용되던 측정 장비의 성능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문제를 제기합니다. 전기차에 사용되는 휠센서는 증가된 힘과 토크 범위를 기록할 수 있어야 하며 기계적으로 뿐만 아니라 전자기 간섭에 대해서도 견고해야 합니다. imc의 광범위한 차량 동력 측정용 텔레메트리 센서 시스템 포트폴리오는 이를 위해 정밀하게 설계되고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