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ive Train Testing
전기 구동계 전력 측정
전기차 개발에서 기본적인 측정 작업 중 하나는 전기 구동계 출력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배터리, 컨버터, 전기 모터가 포함됩니다. 파워트레인 테스트에는 전력 입력, 전력 출력 및 제어 신호 평가가 포함됩니다. 안전과 견고한 작동을 보장하려면 특히 1000볼트를 초과하는 고전압 레벨을 다룰 때는 측정과 제어를 분리해야 합니다. 주목할 만한 측정값으로는 컨버터와 전기 모터 사이의 3상 시스템에서 유효 전력과 전기 모터와 바퀴 사이의 속도 및 토크와 같은 기계적 값이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측정 하드웨어, 설정, 샘플링 속도 및 데이터 평가가 포함된 종합적인 테스트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력 및 에너지 효율성 최적화
성능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속에서 주요 초점은 전력과 에너지 효율로 빠르게 좁혀집니다. 높은 전력 밀도를 달성하려면 냉각 시스템의 완화 기술을 통해 안전한 작동 온도를 유지하고 시스템 전체에 적합한 재료를 선택하면서 상당한 토크 밀도를 가진 전기 모터가 필요합니다. 컨버터 기술과의 상호 작용도 구동 장비 효율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전기차의 냉난방과 같은 보조 장치는 독립적인 액추에이터의 전력 사용량이 전체 효율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및 회복
전력 측정의 다른 측면으로는 배터리 수명, 효율적인 충전, 회생 가능성 간의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회생은 추가적인 에너지원 역할을 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브레이크 시스템 설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차는 제동이라는 근본적인 작업을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므로 체계적인 분석과 테스트가 필요한 근본적으로 다른 브레이크 시스템 설계가 필요합니다.
기계적 동력 측정
전기 드라이브 평가 외에도 또 다른 중요한 계측 작업에는 개별 구성 요소의 기계적 동력을 측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측정은 효율을 제대로 평가하고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구성 요소가 전체 전력 및 에너지 소비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포괄적인 개발 및 테스트에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