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ehicle Dynamics Testing
차량 동역학은 차량의 동작과 성능을 이해하고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기본 요소입니다. 차량 동역학은 차량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는 힘과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차량이 움직이는 방식을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자동차 동역학은 가속, 제동, 핸들링, 승차감, 안정성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여 차량 움직임의 역학을 분석하는 데 초점을 맞춘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 여기에는 스티어링, 도로 요철, 공기역학적 힘과 같은 다양한 입력에 대한 차량의 반응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차량 동역학은 안전, 효율성, 성능을 위한 차량 설계 및 최적화와 차량의 안정성, 기동성, 승차감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엔지니어와 연구원들은 차량 동역학 테스트에 의존합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다양한 속도, 노면, 기상 조건 등 다양한 조건에서 차량의 반응을 평가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테스트는 실제 주행 시나리오와 테스트 트랙 및 시뮬레이션 모델과 같은 통제된 환경을 모두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엔지니어가 스티어링, 제동, 가속과 같은 다양한 힘과 입력에 대해 차량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차량의 주행 동역학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두 가지 센서 시스템은 조향력 센서와 휠 힘 및 토크 변환기입니다. 스티어링 토크 센서는 차량 시스템(블랙박스 차량)에 입력되는 입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며, 휠 포스 및 토크 변환기는 입력이 차량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타이어와 도로 사이의 상호작용이 특히 흥미롭습니다. 이 외에도 GPS 시스템, 가속도 센서, 관성 플랫폼 및 페달 힘 센서 등 이러한 측정에 필요한 다른 센서 시스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