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만의 측정 시스템을 위한 CAN FD
imc Meßsysteme GmbH는 새로운 CAN FD 버스를 이용하여 필드와 차량 버스의 인터페이스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는 과정에 있습니다. imc의 CAN FD 인터페이스는 이제 모든 imc 측정 설비들에서 이용가능합니다. imc의 CAN FD 인터페이스는 두 개의 독립적이고 분절된 CAN 노드를 갖추고 있고, 이 CAN 노드는 클래식 표준 CAN 모드는 물론 CAN FD 모드로 작동됩니다.
늘어나는 데이터량으로 인해 자동차산업은 더 빠른 버스 시스템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이유로 새로운 imc CAN FD 인터페이스는 주로 자동차 산업에서 응용될 수 있습니다. 기존 표준 CAN protocol의 확장버전인 CAN FD는 주로 기존 표준 CAN protocol같은 기능을 보유하지만 더 빠른 데이터율과 더 높은 버스 용량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FlexRay대안으로서CAN FD는 견고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imc레포트에서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져 Martin Riedel이 이에 대해 언급하기를,
“미래의 차량에 있어서CAN FD의 사용은 매우 장래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버스 적재의 병목현상은 해결될 수 있는 한편, 필요되어지는 물리적인 CAN 버스 네트워크의 전체 수량은 감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기존 CAN 네트워크는 CAN FD와 병행될 것입니다. 기존 CAN 버스 사용자들도 확장된 프로토콜 지원옵션을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며, 그렇지 않으면 버스에러가 일어납니다. 현대적인 테스트 장비들에서 이것은 아마도 Classic CAN과 CAN FD가 두 모드 모두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mc 고객들은 imc 기존 CAN과 빠른 CAN FD 사이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imc CAN FD 인터페이스를 바꿀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이상적으로 현재를 간과하지 않은 채 미래를 위해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세서 성능이 향상되어 CAN 채널의 실시간 디코딩 및 표준 CAN 작동에서 더 많은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CAN 트래픽이 단순한 프로토콜 채널에 쓰여지는 것뿐만 아니라 그러나 반면에 각각의 채널이 live 해석되려면 컴퓨팅 파워가 필요로 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해석된 채널은 저장될 데이터량을 실제 필요량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바로 실제 물리량과 단위로 측정되기 때문에 채널을 실시간으로 평가, 처리 및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imc 온라인 FAMOS가 탑재된 imc 장비 또는 피씨 기반의 imc 인라인 FAMOS가 있습니다.
CAN 노드 하나가 기존 CAN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고 CAN FD 네트워크가 또 다른 CAN FD에 연결될수 있기 때문에 imc 인터페이스는 CAN 부터 CAN FD까지 입, 출구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두 모드 모두 전송뿐 아니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플랫폼 imc 온라인 FAMOS와 함께, 이것은 레스트 버스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 imc 시스템은 자동적으로 존재하지 않은 버스 참여자들로부터 들어온 메시지에 반응하고 해당되는 메시지를 보내므로서 응답을 시뮬레이션 합니다.
옵션 패키지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CCP, XCP, KWP2000 or OBD-2와 같은 상위 프로토콜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