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MEX에서 새로운 휠 토크 변환기 WTT-Dx를 소개해 드립니다.
CAEMEX Technology의 원격측정장치와 센서 전문가들은 그들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휠 포스 변환기 영역으로 넓혔습니다. 독일에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SENSOR+TEST 2016에서 겨울실험에 필요한 사항을 보완하여 디자인한 휠 토크 변환기를 발표했습니다. 춥던지, 눈이나 얼음이 있던지, 휠 토크 변환기인 WTT-Dx는 운전할 때나 브레이크를 밟을 때의 바퀴에 분배되는 토크를 높은 정확도로 모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높의 휠 부하에서도의 정확함
새롭게 발명된 휠 포스 변환기는 CAEMAX로부터 온 두 개의 핵심 역량으로 결합됐습니다 - 바퀴에서 나오는 토크를 높은 정확도로 측정하고, 테스트 데이터의 간섭 없는 원격 계측기 전송이 두 개의 핵심 역량입니다. 센서 인클로져는 신호 퀄리티를 올리기 위하여 디자인 됐습니다. 다이나믹한 운전 동작 중은 센서에 과도하게 열을 주지만, WTT-Dx는 고정밀 측정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자동차산업의커지는차량의 크기와 증가하는무게를충족하기위해, 센서인클로저의기계적안정성은무거운 SUV와같은여러차량에서도수명이지속되도록설계되었습니다.
어떠한날씨에서도TESTING
눈에서나, 얼음에서나, 응결상태에서의 실험을 가능하게 하려고, 센서 인클로저, 전원 장치와 전자장비들은 방수 하우징(IP67)안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내장된 특별한 베터리는 센서가 -30에서 +60℃의 온도범위에서 테스트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언제나 Dx telemetry와 보조를 맞추다
또한 CAEMAX으로부터 온 Dx telemetry는 바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4개의 바퀴에 있는 force 변환기에서부터 오는 측정 데이터는 무선으로 사이드 미러 쪽에 심어져 있는 Dx 안테나 수신기에 무선으로 전송됩니다 – 간섭 없고 높은 해상도의 디지털 기술에 감사합니다.
중앙 제어되는 바퀴에 통합된 4개의 Dx 수신기는 바퀴에 위치한 수신기에 의해 기록됩니다. 4개의 바퀴로부터의 고도의 동시 샘플링은 다른 바퀴 사이에서의 빠른 관리 과정과 높은 시간적 정밀도를 습득할 수 있고 입증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Dx 수신기에서의 산출된 측정 데이터는 CAN이나 아날로그를 통하므로 현존하는 측정 시스템에 통합하기가 쉽습니다.
TESTING을 위한 빠른 준비
유연한 어뎁터 시스템은 거의 모든 타입의 차량에 빠른 설치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테두리와 중추 어뎁터는 다른 바퀴 사이즈와 오프셋을 커버하기 위해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바퀴 볼트는 센서 인클러져의 빠른 변화를 위해 순조롭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