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like it hot!

CAEMAX는 최대 125 °C 까지 측정이 가능한 고온 텔레메트리를 제공합니다.

 CAEMAX의 텔레메트리와 센서 전문가들은 고온에서의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Dx 텔레메트리 시스템을 확장 시키는 과정에 있습니다.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SENSOR+TEST 2016 트레이드 쇼에서 CAEMAX의 Dx-HT Telemetry가 선보여졌습니다. 이 제품은 상온 -40°C 에서 +125°C에서 사용 가능하며 엔진 내부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엔진 내부에 설치하므로써, 클라이밋 챔버나 온도 측정 관련 어플리케이션의 측정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상온 +125°C까지 정밀한 측정 가능

CAEMAX의 CEO, Henning Poschle이 언급하기를, "더 많은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을 포함시키는 것은 Dx system의 중요한 개발 목표입니다. 우리의 혁신적인 빌딩블록은  텔레메트리 시스템이 더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도록 만들줍니다. Dx-HT 전송 모듈의 모듈의 개발로 인해 어플리케이션 범위는 더 넓어질 것입니다." 

보편적인 트랜스미터 유닛

CAEMAX는 제한된 기능을 가진 모듈을 많이 만드는 것보다 보편적으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하나의 유닛을 개발하는 정공법을 택하였습니다. 적용 분야가 높은 보편적인 트랜스미터 유닛은 스트레인게이지, 열전대, 가속도계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센서와 채널 카운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트랜스미터 하나당 최대 6개의 채널에서 데이터를 수집, 디지털화,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트랜스미터도 연결 가능

하나의 트랜스미터 유닛으로 충분하지 않을 경우, 손쉽게 다른 유닛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수집 유닛 하나 당 최대 4개의 트랜스미터가 연결되어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수집 유닛은 각각의 트랜스미터 유닛으로부터 정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측정된 데이터를 동기화된 데이터 스트림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 높은 측정, 견고한 텔레메트리 링크

신뢰도 높은 측정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견고한 텔레메트리 링크를 갖추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트랜스 미터 유닛과 직접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을 때, Dx-HT 텔레메트리는 아날로그 신호를 받아들이는 즉시 디지털화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경우 아무런 간섭과 장애의 문제 없이, 측정 데이터는 16비트로 디지털적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측정이 용이한 맞춤 장비

추가적으로 탑재된 챌린징한 파라미터는 높은 가속도, 매커닉 스트레스, 높은 습도 및 휘발유와 같은 물질이 존재하는 작업환경에서의 측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측정을 위해, CAEMAX는 Dx-HT 트랜스미터 유닛을 하나의 맞춤형 하우징으로 통합하였습니다.  하나의 하우징으로 통합함으로써, 원심력, 습도, 더러움으로부터 전자 장비와 센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차 코일이 전원장치에 통합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며 결과적으로 설치에 소요되는 시간이 매우 단축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caemax.de/en/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