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진행 정보
이 페이지에서는 수리 절차에 대한 중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장난 장비에 대한 수리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의 완전한 수리를 추구하여 높은 신뢰도를 유지함으로써 완성도있는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식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리포트, 테스트 및 캘리브레이션 자격을 갖춘 시스템 점검을 통한 완성도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요구, 결점 및 서비스 단축에 따른 계측기의 완성도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함 사항: 계측기 및 조절 장치에 따른 시스템 검사 진행 중의 모든 결점 감지 => 조건: 최근 시스템 점검이 1년 이상된 경우.
예상 비용
실질적인 수리 비용을 미리 예상할 수 없습니다.
다음의 서비스 순서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 수리 비용은 특정 범위 까지 발생하며, 이보다 더 높을 경우에는 승인을 요청합니다. (권장)
- 견적 승인 후 수리 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을 경우 권장하지 않음)
- 시스템 관리 동의나 프레임워크 계약 동의 관련 서비스 계약
- 시스템 관리 더보기
몇 가지 항의 문의:
기기의 전체 수리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답변:
먼저, (자신의 책임하에)시스템 점검을 건너뛰거나 "고객 요구에 따른 수리"를 공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걱정마세요! 보고된 사항에 따라 수리가 진행됩니다(또는 특정 부품, 모듈). 추가 부품도 보내고 있습니다. 요금은 시간 당 비용과 추가 부품비용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이 수리 과정에서 다른 결함이 따로 발견되지 않다면, 수리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상당한 위험을 가져 올 수 있으며, 권장드리지는 않고 않습니다.
시스템 점검은 왜 수리나 계측 할때마다 매번 해야 하나요?
답변:
imc 시스템 점검 이후 기기는 완전하게 테스트되고 수리되어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imc 시스템 점검은 보이지 않는 결점을 포함하여 기능적으로는 100% 안전합니다. 하지만, 에러발생의 이유나 부품교체, 재측정의 이유로 점검은 필수적입니다.
예시: 파워 어댑터 고장 문의
실제 고객님의 문의 사항이었습니다: DC/DC 컨버터를 저에게 보내주세요, 파워 어댑터를 제가 고치고 싶습니다.
imc 장비로 분석 후 감지된 에러 메시지: 결함이 있는 입력 채널이 파워 어댑터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DAC (아날로그 출력) 채널 2 가 감지되었습니다.
결과:
고객은 제조사의 프로토콜에 따른 정품으로 올바르게 테스트되어 완전하게 수리된 기기를 받아 보셨습니다. 개인에 맞는 설정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고객님의 경우 장비의 새 계측 증명도 받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