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핫라인(Hotlin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핫라인 서비스는 제품의 작동 및 기능에 대한 무료정보를 제공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들과 기술자들이 귀하의 문의 사항에 도움을 드리고자 대기 중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전화 지원:

가장 효율적이며 번거로움 없는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imc 한국 파트너에 문의 하실 것을 제안드립니다.

imc 한국 파트너 - 코스테크 주식회사

본사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 38 코스테크빌딩

Tel. 82-2-578-6701

Email. kostech@kostech.net

귀하의 질문을 해당 지역의 협력사 중에서 답변이 불가능 할 경우 본사인 베를린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고객이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베를린(Berlin): +49 - 30 - 46 70 90 - 26

 

모든 라인이 통화 중일 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평일 요청 시 당일 답변을 보장합니다!

 

E-Mail 지원:

hotline@imc-berlin.de로 E-mail 발송 가능합니다.

FAQ 페이지:

FAQ 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주제의 질문과 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질문이 이미 게시되어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운로드 센터:

다운로드 센터에서 소프트웨어, 기술 데이터 페이지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다음의 정보를 요구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build date). 개정 및 서비스 팩 번호 포함

•시스템 시리얼 넘버

•imc STUDIO: xml-file 및 테스트

•imc DEVICES: 사용된 테스트(전체 디렉토리)

•장치 설명 파일:

컴퓨터에 등록된 각 장치에 대해 모든 하드웨어 기능정보를 제공합니다. DevXXX.umi(xxx는 세자리 숫자)로 지명되어 있습니다. 기본설정에서 c:\imc\imc Devices\Device에서 장치설명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혹은 “umi”파일명을 검색하여 모든 확장파일을 발송해주세요.

 

•imc FAMOS:

데이터 세트, 평가관련 질문 및 절차

•imc CANSAS:

모듈 데이터베이스 (*.mdb, zipp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