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MAX 와 imc의 협동

 2015년 5월 13일 베를린(Berlin)의 테스트와 계측 기술 제조사인 imc Meßsysteme GmbH는 뮌헨(Munich)의 센서와 원격 측정 전문사인 CAEMAX Technologie GmbH는 이해 관계에 놓였습니다. 두 회사는 다양한 범위의 판매와 파트너쉽 개발에 협약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 관계의 최종 목표는 사용자들이 차량이나 기기 테스트 영역의 완전한 솔루션 제공과 시스템에 관한 책임감으로 인해 필요한 테스트와 계측 작업에 대한 부담감의 감소입니다.

통합 솔루션은 imc의 모듈 계측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CAEMAX의 혁신적인 자동차 센서와 현대의 원격 시스템으로 결합되었습니다. 

“CAEMAX와 imc의 결합으로 인해 이 산업에서 정상의 위치에 놓일 수 있을 것 입니다. 분명한 목적은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힘과 속도의 증가를 위한 솔루션 제공입니다”라고 imc Meßsysteme GmbH 이사인 Dr. Dietmar Sprenger가 말했습니다. “협력을 통하여 센서에서 데이터 시트까지 사용자가 전체 계측 체인을 통한 테스트, 최적화, 제품 생산 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위한 국제적인 일반 솔루션 제공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계측, 분석, 문서를 더 안전하고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생산성을 약속합니다. 상품 개발 시간의 절약은 중요한 경쟁적인 이점을 가져옵니다.”라고 Dr. Sprenger가 말을 이었습니다.

독일 내에서 판매와 서비스의 합동은 더 빠른 성장을 위한 상당한 시너지와 조건을 생성합니다. “imc의 협동에 따라 저희 사용자는 독일의 단일 소스 솔루션과 close-kit 판매, 서비스 네트워크, 다양한 국제영업부를 통한 장점을 직접 경험하게 될 것 입니다. 이는 단거리, 짧아진 응답 시간을 보장하며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줍니다.” CAEMAX Technologie GmbH의 이사인 Henning Pöschl가 언급했습니다.

링크: 
imc: http://www.imc-berlin.de
CAEMAX:  http://www.caemax.de

Top